고객만족센터 안내
궁금하신 사항을
신속하게 답변해드립니다.
- 전화기 아이콘 선택 시 ARS로 연결되며, 연결 시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 사고등록 및 전자금융사고자금 지급정지 업무는 24시간 이용 가능합니다.
고객만족센터 이용안내
-
STEP 1
1588-3100으로 전화
-
STEP 2
0번 선택(직원연결)
고객만족센터 업무안내
- 은행이체
- 증권업무
- 각종 고객업무
- 시스템 안내
- 기타업무
-
상세 업무를 알려드립니다.
- 은행이체
은행이체 업무 및 이체방법 안내, 이체한도 변경, 거래내역
- 증권업무
주문, 시세 조회, 유상청약(예약포함) 등 권리업무, 타사대체입고, 대고객 통보업무 등
- 각종 고객 업무
고객계좌 정보변경, 잔고증명서 등 각종 증명서 신청
- 시스템 안내
HTS 및 MTS 프로그램 설치 및 기능 안내, 장애시 상담 및 처리, 원격지원
- 기타업무
- 건의 및 불편사항 등 고객 의견 접수
- 공동인증서 발급 및 관리업무 상담
- 각종 사고 등록 및 전자금융사기자금 지급정지 업무
- 은행이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