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고객과 함께 성장하겠습니다.
다올금융그룹은 1981년 정부가 출자한 한국기술개발을 모태로 출발했습니다. 이제 다올은 증권, 저축은행, 자산운용, 프라이빗에쿼티 등 금융 전반을 아우르는 그룹으로 성장했습니다.
앞으로도 다올금융그룹의 모든 임직원은 오직 고객의 더 큰 성공을 위해 혁신을 선도하고, 원칙을 준수하며 고객의 신뢰를 쌓아가겠습니다.
연혁
다올은
꾸준히 성장해왔습니다.
-
1981.05
한국기술개발주식회사 설립(다올투자증권의 전신)
-
1996.11
코스피 상장
-
1999.09
다올자산운용 설립
-
2008.07
DAOL Securities Thailand 설립
(태국현지 증권사 인수)
-
2008.08
증권업 전환 (현. 다올투자증권)
-
2012.04
다올프라이빗에쿼티 설립 (증권 PE부문 분리)
-
2018.11
DAOL REIT & DAOL Investment Management Thailand 설립
-
2019.07
DAOL New York 설립
-
2020.02
DAOL Lend Thailand 설립
-
2021.12
다올저축은행 인수
-
2022.03
그룹 상호변경 (KTB → 다올)
사업부문
Investment Banking
“구조화 금융의 전문가들이 모였습니다”
다올투자증권의 IB조직은 부동산·SOC, 항공기, 선박, 신재생 에너지 등 다양한 대체투자 분야에서 구조화 금융(Structured Finance) 시장을 선도해 온 전문가들이 중심을 이루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대규모 프로젝트의 자금조달 및 기관투자자 대상 장기 투자처 발굴을 위한 다양한 첨단 금융 기법들을 제공합니다.
또한, 기업의 다양한 재무적 니즈에 대응하는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Wholesale Brokerage
“고객의 의뢰에 빠르고 정확하게 응답합니다”
기관투자자의 운용자산 수익 제고를 위해서는 신속하고 정확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파트너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다올투자증권은 기관투자자를 위한 주식·채권·파생상품은 물론 다양한 금융 상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기관투자자들의 거래증권사 선정에서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Research Center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리서치를 제공합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 상황은 그에 맞는 투자 전략을 필요로 합니다. 다올투자증권 리서치센터는 탄탄하고 효율적인 조직과 우수한 애널리스트들의 전문 역량을 기반으로 다양한 투자정보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FICC
“수익률과 리스크 관리, 다올투자증권의 솔루션이 있습니다”
급변하는 경제 상황 속에서 주식, 채권 등 전통자산은 변동성과 수익률 측면에서 지속적인 도전을 받고 있습니다. 다올투자증권은 전통자산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파생결합증권(ELS, DLS)을 중심으로 수익과 리스크 관리를 조합한 다양한 장외 파생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Retail Brokerage
“개인투자자라면, 조금 더 스마트하게 다올투자증권”
개인과 일반법인의 투자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안정적인 거래 플랫폼과 다양한 금융상품, 깊이 있는 투자자문 서비스 입니다. 다올투자증권은 2016년부터 시행한 비대면 계좌개설 서비스를 비롯하여 금융상품, 맞춤형 Wrap 등의 다양한 리테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니즈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계열사
고객신뢰와 주주가치를
극대화하는 책임있는 금융회사